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고객님, 함께 축하해주세요! 365mc 이선호 이사장님이 중앙일보가 선정한 12대 명의 중 지방흡입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이번 선정은 국내 유수 일간지 중 하나인 중앙일보에서, 의학 분야만을 집중적으로 취재하는 베테랑 의학 전문기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얻게 된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365mc의 모든 지방흡입 의료진의 스승이신 이선호이사장님이 지방흡입의 역사를 이끌어 오신 명장으로서, 비만치료를 시행하는 타 의료기관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수준의 대가임을 방증하는 또 한 번의 경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지난 10여 년 간 탁월하게 선택해주신 365mc는, 2012년 비만/미용/성형분야 최초로 까다로운 총 300여 가지 검사를 거쳐 보건복지부의 인증을 획득한바 있습니다. 보건의료 분야 최고 정부기관의 인정도 크게 감사한 일이지만, 이에 더하여 공신력 있는 언론으로부터 한 번 더 ‘굿 닥터’, ‘베스트 클리닉’으로써 손꼽히게 됨으로써 비만치료 학계는 물론, 정부와 언론의 인정을 받아 명성에 걸맞은 놀라운 수준의 비만치료를 선보이고 있음이 다방면에서 입증되고 있습니다.
365mc는 비만치료분야에서 365mc를 최고로 손꼽아주시는 고객님을 위해 선진화된 비만치료를 통해 최상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만치료의 최첨병으로써 365mc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대외적 기대에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365mc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비만치료의 성공률을 높이고 세계적 비만치료의 수준을 끌어올리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