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점 고객님, 함께 축하해주세요! 365mc대전점 대표원장 이선호 이사장님이 중앙일보가 선정한 12대 명의 중 지방흡입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또한 12대 명의 대부분이 서울·경기 지역 병원 의료진인데 반해, 대전/충청권 원장님으로는 이선호 이사장님이 유일하게 명의로 선정 되셨다는 점에서 365mc대전점을 넘어 대전·충청 의료계에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선정은 국내 유수 일간지 중 하나인 중앙일보에서, 의학 분야만을 집중적으로 취재하는 베테랑 의학 전문기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얻게 된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365mc의 모든 지방흡입 의료진의 스승이신 이선호이사장님이 지방흡입의 역사를 이끌어 오신 명장으로서, 비만치료를 시행하는 타 의료기관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수준의 대가임을 방증하는 뜻 깊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선호이사장님은 서울365mc병원 병원장을 역임하신바 있으며, 지방흡입 수술을 15,000건 이상 집도하신 365mc 지방흡입 수술의 산 증인이자 최고 마스터이십니다. 이선호이사장님께서는 지방흡입 수술 중 최고 난이도 라고 할 수 있는 고난도 지방흡입 재수술센터의 최고 책임자 이시며, 글로벌 지방흡입 교육센터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의료진에게도 지방흡입 교육과 기술 전수에 힘쓰고 계십니다. 지난 2014년에는 그 동안 비만치료 의료분야에 기여한 공로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 받아 보건복지부와 식약처에서 시상하는 ‘보건산업인 대상(특별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대전점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보내주시는 성원과 대외적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상의 의료 서비스와 선진화된 비만치료를 통해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