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용성형의학회(구, 한국미용성형포럼)는 미용성형에 종사하거나 관심 있는 국내외 의사들로 구성된 학회로 한국 최초의 미용성형포럼에서 미용성형전반을 다루는 큰 규모의 학회로 성장해 왔습니다. 학회는 국내외 약 400명의 평생회원과 국내 정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29번의 정규 국내외 학술대회, 눈∙코 성형을 비롯한 114회의 분야별 워크숍과 개인이 직접 참여하는 핸즈온 코스, 11회의 카데바(해부)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 또 미용의학 분야의 정규연수 과정을 이수한 약 450여 명의 펠로우(Fellow)를 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2일간의 라이브 수술 워크숍과 1일의 미용외과, 미용내과 분야의 컨퍼런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첨단 영상전달 기술을 차용한 2차원 영상(Virtual Reality:VR) 기술을 도입해 학회장에 직접 참석하지 않아도 인터넷과 휴대폰으로 강의내용을 시청할 수 있으며 쌍방향 소통 시스템으로 즉각적인 질문과 대답이 가능하도록 기획됐습니다.
김대겸 부병원장님은 30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학술대회에서 ‘지방흡입과 이식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체형’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 일시 : 2017년 4월 30일 오전 11시 10분~11시 30분
■ 장소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 주제 : 지방흡입과 이식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체형
김대겸 부병원장님은 ‘2016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AFAS)을 시작으로, ‘2016 한국미용성형의학회(KSKCS)’, ’2016 AMAS 국제학술대회’ 등 다양한 포럼에서 학술교류를 진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방흡입 특화병원으로서의 365mc병원의 국제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10월에 개최된 ‘2016 Asian Fat Congress(AFC)에서는 수많은 아시아석학들이 모인 자리에서 ‘지방흡입명의 TOP3’로 선정되는 등 지방흡입 수술 권위자로서 인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365mc는 개원 이래 오직 비만 치료에 집중하고 있으며, 자체 비만연구소 설립과 비만의학 연구 전담 전문의 제도, 국내외 학술대회 참여 등 비만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연구병원으로서 다양하고 선진화된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