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지난 8월 18일과 26일, 마지막 더위가 기승을 부릴 무렵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글로벌365mc대전병원 앞에서는 허파고리 부채를 든 지방이가 등장해 대전시민들과 함께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행사는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는데요!
햇볕이 무척이나 뜨거웠던 8월 18일, 우리의 지방이는 허파고리의 드라마틱한 전후가 각도에 따라 달리 보이는 랜티큘러 부채를 들고 나섰습니다.
병원 앞 버스정류장에 선 대전시민들은 부채를 이리저리 움직여보기도 하고 강하게 내리쬐는 햇빛을 가리기도 하는 등 귀여운 외모의 지방이가 주는 부채를 반갑게 받아 들었는데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바디라인인 허파고리를 알릴 수 있으면서 대전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8월 26일, 한 차례 큰 비가 지나간 뒤, 여름의 끝자락에서 우리의 지방이는 지방뽑기판을 들고 다시 한번 거리로 나섰습니다.
지방뽑는 것 하나만은 자신있는 365mc이기에 추억의 뽑기판을 지방뽑기판으로 변신시켜 본 것인데요. 자신이 빼고 싶은 부위를 뽑기판에서 뽑으면 다양한 랜덤 선물을 전해 드리는 방식으로 자신의 고민부위가 어디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뽑기판에 참여하시는 연령대에 따라 고민부위는 모두 제각각이었는데요! 20대는 팔 부위를, 30~40대는 복부에 콤플렉스가 많은 편이었습니다. 또, 등이나 종아리를 고민부위로 택하시는 분들도 상당수 있어 다양한 부위에 니즈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뽑기판 행사와 더불어 지방이와 같이 사진촬영도 하고 지인을 데려와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글로벌365mc대전병원은 현재 지방흡입 특화 병원으로써 MZ세대를 겨냥한 허파고리 상품과 함께 묵은 지방을 없애는 나잇살람스를 런칭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님들을 만나 뵙고 있는데요!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시술과 비만치료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대전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찾아올 정도로 그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대전고객님만을 위한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혜택!
추석연휴 첫날 9월 9일 수술 오픈!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