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24일 어떤 사업장이 이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2009서비스품질등급인증' 결과를 발표, 365mc비만클리닉은 AA+를 획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신문은 '서비스품질등급인증제'는 각 기업이 이용자와 만나는 최일선인 지점,지사,콜센터 등의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로, 백화점,골프장,공항,병원,은행 등 우리나라 대표적인 서비스 기업들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평가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이들 회사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서비스품질등급인증은 크게 총 3등급으로 나뉘며,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사업장에는 '월드베스트서비스' 등급인 AAA+와 AAA등급을, 사업장의 시스템과 마인드가 이용자 지향적이며 국내 최고의 서비스품질을 보유하고 있는 사업장에는 '코리아베스트서비스'등급인 AA+와 AA 등급을,해당산업 내에서 양호한 수준의 서비스와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사업장에는 '베스트서비스'등급인 A+,A등급을 각각 부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365mc비만클리닉 강남점이 AA+등급을 받아 해당산업 중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