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상담 문의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지방 하나만

‘건강한 다이어트’로 비만치료 선도하는 ‘365mc 비만클리닉’

작성자 조선일보 작성일 2010-07-15 조회수 1119
[2010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大賞]
(비만클리닉 부문) 365mc 비만클리닉

조선일보에서는 365mc 비만클리닉은 지난 2003년 노원점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외 30개 지점을 갖춘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으로 거듭난 배경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자체 비만연구소를 설립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시스템을 구축한 비만치료 클리닉 365mc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는 내용을 보도 하였습니다.

신문에서 365mc는 △체형교정을 위한 지방분해시술 △체형성형을 위한 레이저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술 △위소매절제술 및 위 밴드 삽입술 등 고도의 비만수술 기법을 보유하고 있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런 성과로 365mc는 지난해 6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서비스품질등급인증제(The Best Service Quality)]에서 한솔오크밸리, 김포 국제공항, 김해 국제공항, 제주 국제공항, 서울대공원 등과 함께 국내 최고 서비스 품질에 해당하는 서비스품질등급 인증을 받았다. 역시 지난해 8월에는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최우수 병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김남철 365mc대표는 “앞으로 비만이 많이 발생하는 유럽과 미주 등 해외시장을 겨냥한 의료관광 상품 개발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넘어 세계적인 비만클리닉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